본문 바로가기

정보

설날선물 우아하면서 핫한걸로 준비했어요

728x90
반응형




설날선물 우아하면서 핫한걸로 준비했어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날씨도 추워지니

전기장판밖으로 나가기가 두려운

시기가 되었습니다 이런 날에는

군고구마를 사다가 티비를 보며 누워있는게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지 않나 싶어요ㅎㅎ





새해가 다가오면서 자연스럽게 설날선물를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매년 회사 동료들

설날선물를 고를때마다 고민을 많이하며

꼼꼼하게 따지는편이라 2017년에는

어떤걸로 구입해야하나 고민이 되었어요





마침, 설날선물를 구매했다며

자랑하는 친언니에게 도움을 받게 되었는데요

바로 산엔청쇼핑몰이라는 곳이예요!

처음듣는곳이라 어디지 싶었는데요





산엔청쇼핑몰은 농민분들과 소비자간의

농산물 직거래 쇼핑몰인데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농산물들을 구입할 수

있었는데요 덕분에 설날선물도 제대로

준비할 수가 있었네요ㅎㅎㅎ





없는 것 없이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설날선물를 주문한

산엔청쇼핑몰은 50여농가가 직접 키우고

구축한 직거래 농민 쇼핑몰이라고해요!





전국에서 3대 청정지역으로 유명한

곳 중 하나가 바로 지리산인데요

설날선물를 구입한 산엔청쇼핑몰이

지리산 중에서도 가장 청정한 곳인

산청에서 자란 농산물들이랍니다 ㅎㅎ





산앤청 쇼핑몰의 대부분의 농산품은

무농약인증, 친환경 유기농인증, 가공특허, 

유기농인증된 원료의 사용, GAP인증등

다양한 곳에서 인증을 받은 농산물들이

판매가 되고 있더라구요 ㅎㅎ





산도 높고 물도 맑은 청정지역의 특성상

소량생산일 수 밖에 없지만 그만큼

농산물들은 명품중에서도 명품인

농산물들만을 만들어낸다고 해요 ㅎㅎ





전국 백화점에서도 고가의 돈을 주고

사야하는 농산물들인데 산엔청쇼핑몰은

중간의 유통단계를 없애 직접 거래를 하면서

소비자에게 경제적인 부담감을

없애준다고 해요ㅠㅠㅠㅠ





산엔청쇼핑몰 덕분에 2017년의 설날이

부담스럽지가 않고 기대가 되는 순간

이지 않나 싶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