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마트 설선물 보다 실속있어요

728x90
반응형




이마트 설선물 보다 실속있어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2016년 알차게 보내셨나요? 

그다지 즐거울일 없는 2016년은 훨훨 털어 버리고 

새로운 2017년이 됬으면 좋겠어요 

저는 남자친구와 제주도로 짧게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는데 정말 좋더라구요ㅎㅎㅎ 





겨울인데도 물은 정말 투명하게 맑고 바다도 아름답고 

추워서 옷은 껴입지만 야외에서 돌아다니며 

이렇게 공기좋은 곳에서 살고 싶다라는 생각까지 했어요 






왜 이 얘기를 하나 의문이 드는 이웃님들도 계실거예요 

사실 설날이 다가오면서 설선물로 고민이 많았었거든요ㅎㅎ 






평소 같으면 이마트 설선물을 구입했을텐데 조금 특별한 것으로 

구입을 하고 싶어 이마트 설선물이 아닌 지인에게 

산엔청쇼핑몰이라는 곳을 추천 받고 이용을 하게 되었어요 





때마침 설날맞이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이마트 설선물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정말 많은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ㅎㅎㅎ 





산엔청쇼핑몰은 농민들이 직접 키우고 파는 

농민들의 직거래 쇼핑몰이랍니다 

50여 농가가 직접 키우면서 구축한 농산물을 판매하는 

소비자와의 직거래 농민 쇼핑몰이랍니다 





전국 3대 청정지역 지리산 산청 농산물을 파는 농민쇼핑몰이다보니 

이마트 설선물 보다 센스있게 준비를 할 수가 있었어요ㅎㅎㅎ 





유통업체 없이 오직 농민분들께서 직접 배송을 하다보니 

이마트 설선물과는 비교가 될 수도 없을 정도의 농산물을 

가장 맛있게 먹을수 있도록 신선도가 높은 상태로 받을 수가 있었답니다 ㅎㅎ 





유통업체에서 보관되다가 판매되는 일반적인 이마트 설선물 

농산품과는 다르게 100% 산지에서 주문확인후 바로 발송을 

해주신다고 하니 더욱 더 신선하다는거 알 수 있겠죠? 





친환경 유기농인증, 가공특허,유기농인증된 원료의 사용, 

GAP인증등을 받은 농산물이 가득한 곳이니 먹고 먹을 수가 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