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설 선물 세트 추천 산엔청 쇼핑몰 어때요?

728x90
반응형




잇님들!! 

혹시 산엔청 쇼핑몰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아는 언니가 알려준 쇼핑몰인데 글세 산청 농민들이 직접 운영한다고 해요 

그리고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농산품들은 모두 직접 재배한것만 판매를 한다고 하니 

이번 설 선물 세트 추천에 손색이 없을꺼 같아서 잇님들에게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탐스런 사과가 설 명절에 빠질순 없죠? 

다들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 탐스런 사과 하나씩 들고 즐겁게 놀면 

그게 바로 행복 아닐까 싶은데 사과를 비롯해서 산엔청 쇼핑몰에서 

파는 모든 농산품들을 설 선물 세트 추천하고 싶네요 






사과는 5kg 10kg등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크기에 따라 수량 조절도 가능해서 좋은거 같았어요 

집에서 먹을꺼라면 크기에 상관이 없는데 

아무래도 설 선물 세트로 할꺼면 큰 사과를 추천하고 싶네요 





농민들이 직접 운영하고 배송을 해주기 때문에 

중간 유통 단계가 줄어들어 확실히 신선한 상태로 도착을 하는거 같아요 

이래서 산지에서 구매를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산청 사과를 먹어 보기 전엔 청송 사과가 가장 맛있는줄 알았는데 

청송 사과 못지 않게 산청 사과도 훌륭하더군요 

가격면에서도 확실히 경쟁력이 있는거 같고요 





단걸 싫어 하는 제가 곶감이 맛있다고 할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ㅎㅎ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고 정말 맛있는 단맛이 나기 때문에 맛있다고 느낀거 같네요 





포장도 고급스러운게 산청 곶감은 정말이지 설 선물 세트 추천 하고픈 

마음인데 받는 사람이 기뻐할걸 생각하니 이번 설은 마음이 풍족할꺼 같다는.... 






감을 가지고 오랜 기간 공기 좋은 곳에서 바람을 맞으며 숙성시킨게 곶감인데 

지리적인 요건이나 모든 요건을 봐도 확실히 산청 곶감이 탁월한거 같아요 





산청은 일교차가 심한 지역이기 때문에 맛있는 곶감이 될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곶감중에 최고라고 할 수 있는 고종시로 만들었기 때문에 맛은 확실하네요 





가정에서 빼 놓을 수 없는게 바로 고추장, 된장등 장 종류인거 같은데 은근히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를 봐도 음식을 만들다 보니 맛있는 고추장, 된장등이 필요 하거든요 






그런걸 보면 산엔청 쇼핑몰에서 구매한 장류 선물세트도 설 선물 세트 추천해도 좋을꺼 같아요 

특히나 어머님들이 좋아할만한 설 선물 세트인거 같습니다 





아참 산청 특산물이 어떤게 있나 검색하다가 발견한 메뚜기 쌀도 품평이 좋더군요 

완전 무농약으로 지은 쌀인데 다른 지역 무농약 쌀하고는 

차원이 다른 마을 전체가 무농약으로 농사를 짓는다고 해요 

역시나 메뚜기 쌀도 설 선물 세트 추천 하면 아주 좋아할듯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