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결혼기념일이벤트 패러글라이딩 버킷리스트 해결!

728x90
반응형




결혼기념일이벤트 패러글라이딩 버킷리스트 해결! 


버킷리스트를 처음으로 알게된 모건 프리건이 나오는 영화 

버킷리스트로 통해 알게 되었는데 영화를 보고 나서 

영화 속 메시지 처럼 후회 없는 않는 삶을 살자는 생각을 하게 됬어요 

그러던 참에 어느새 다가온 결혼 기념일.... 

이번엔 잊지 말고 결혼 기념일 이벤트 챙겨 보려고 이것 저것 생각해 봤는데 

전부터 나만의 버킷리스트 였던 패러글라이딩을 해결하고픈 마음에 결혼기념일이벤트로 선택하게 됬어요 





우리나라는 지역마다 패러글라이딩 업체들이 있고 업체마다 

약간의 가격의 차이가 있지만 거의 비슷 비슷한거 같더라구요 

그런데 문제는 어느 지역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비행 시간이나 

풍경등이 좌우되기 때문에 꼼꼼히 살펴봐야 해요 

저 같은 경우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곳에서 

비행을 할 수 있는 양평 유명산을 선택했거든요 

거리도 가깝고 863.9m의 높이에서 날 수 있기 때문에 

나만의 버킷리스트는 물런이고 결혼기념일이벤트로도 충분할듯 싶더라구요 





그리고 아무리 안전하다고는 하지만 

하늘을 나는 거여서 가장 안전한 업체를 찾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업체중에 가장 안전한 업체로 판단되는 미래항공스포츠로 결정을 했는데 

이유는 파일럿분들이 경험도 풍부하고 

국가대표 분들이 많다고 해서 안심 또 안심이 되더라구요 ㅎㅎ 





미래항공스포츠 같은 경우는 아신역에서 픽업 서비스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차 없이도 충분히 패러글라이딩은 물런이고 

나만의 버킷리스트 해결은 물런이고 결혼기념일이벤트를 진행 할 수 있었답니다 

참고로 아신역에서 패러글라이딩 장소는 가깝답니다 ^^ 





이곳은 양평 패러글라이딩 하는 유명산인데 위에서 보면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땅에서만 빌빌대고 보는거 하고 하늘 높이 날면서 보는거랑은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ㅎㅎ 





어찌 보면 겨울철에 패러글라이딩이 어렵지 않나 하지만 전혀 아니라고 하네요 

오히려 펑펑 눈이 내린 후에는 절경이라고 하네요 

태풍처럼 바람이 심하지 않으면 크게 상관이 없는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지금은 날씨도 많이 풀려서 비행하기 딱 좋은 날씨라고 해요 





비행을 하기 위해서는 처음 20m 정도는 힘껏 달려야 하는데 

달리기 전에 장비 점검도 철저히 해주시는게 완전 마음이 놓이는거 있죠? 

안정장비 다 착용하고 신호 기다리는 동안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출발하는지 보고 또 보고 ㅎㅎ 

패러글라이딩 타는 사람들을 보니 여자가 생각 보다 많더라구요 

아니 제가 갔을때는 여자가 대부분이던데 같은 여자로써 존경스럽더라구요 ㅎㅎ 

저분들도 버킷리스트에 패러글라이딩이 있나?? 

아니면 나 처럼 결혼 기념일 이벤트 하는 건가?? ㅎㅎ 





드디어 저도 하늘을 날때가 됬네요 ㅎㅎ 

국가대표 파일럿 분이 안전 장비 꼼꼼하게 체크해 주시면서 설명 하셨는데 

그때는 기억이 없었지만 장비는 쉽게 착용이 가능하고 

파일럿님께서 알아서 해주시니 걱정할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아자 아자~~ 제가 달립니다 힘껏~~ 달려~~ 

파일럿분이 뒤에서 힘껏 달리라고 말하는데 정말이지 이를 악물고 힘껏 달렸습니다 

100미티 달리기 하는 정도로요 ㅋ 

물속에서 빨리 걷는 느낌이였지만 힘든건 잠깐이고 어느새 요로콤 하늘위에 잇네요 ㅎㅎ 





긴장해서 몸이 굽어 있었는지 파일럿분이 말도 걸어 주고 

여기 저기 구경하라고 하시면서 말도 걸어 주어 긴장을 풀어 주시더군요 

은근히 재미도 있고 노하우가 많은 파일분 이시네요.. 





결혼 기념일 이벤트로 체험한 패러글라이딩으로 버킷리스트 하나 해결합니다 ㅎㅎ 

후딱 내려 가고싶다는 마음도 있지만 요거 은근히 중독성이 있네요 와 ~~~ 

무서운건 어느새 사라지고 천천히 내려 가고 싶어 지더라고요 





여러분들은 혹시 나만의 버킷리스트 있으세용? 

저는 완전 기억에 남을 결혼기념일이벤트 하나 건졌답니다 ㅎㅎ 

그리고 하늘을 한번 날아 보니 세상 무서운게 없는거 같더라구요 

자신감도 생기는게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드는게 

정말이지 패러글라이딩 선택 잘한거 같더라구요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복리 158 

031-774-8478 




하늘을 날며 쒼나게 즐기다가 착륙할때가 되니 많이 아쉽더라구요 ㅠㅠ 

이대로 새가 됬으면 좋겠다는 생각까지 ㅋㅋ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착륙을 하는데 이륙때와 

마찬가지로 파일럿 분이 알아서 안전하게 착지까지 해주시더라구요 

오호~ 출발할때는 힘껏 뛰었는데 착륙은 아무것도 아니네요 ㅎㅎ 

이렇게 또 하나의 버킷리스트를 해결하고 나니 마음이 후련한거 있죠? 

마음도 후련하고 기분도 상쾌한게 정말이지 패러글라이딩 선택 잘한거 같아요 

너무도 좋은 기억 때문에 가끔 패러글라이딩 타러 양평으로 가려고 합니다 


암튼 저는 절대 잊지 못할 결혼 기념일 이벤트 였는데 잇님들은 어떻게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