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양평 가볼만한곳 유명산 패러글라이딩 장소 어때요?

728x90
반응형




양평 가볼만한곳 유명산 패러글라이딩 장소 어때요? 


양평은 정말이지 가볼만한곳이 많은거 같아요 

두물머리, 세미원, 더그림, 용문산, 다산유적지등등 볼거리도 많고 

서울에서도 가깝기 때문에 사람들이 더 많이 찾는거 같아요 

특히나 주말이 되면 양평 가는길은 항상 차가 많더라구요 ㅎㅎ 


양평은 가끔 머리 식히러 가는 편인데 이번엔 색다른 체험을 하고 왔어요 

먼가 특별한걸 찾다가 양평 유명산에 패러글라이딩이 있다는 말을 듣고 

그래 나도 한번 도전해 보자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처음 패러글라이딩 생각 하면서 할 것인지 말 것인지 엄청 고민을 했네요 

주위 사람들중에 경험을 물어보고 싶었는데 거의 없더라고요 ... 





그래도 한번 마음 먹었는데 무라도 썰어야지 하는 마음으로 

급작스럽게 주말에 예약을 잡았네요~~

저 하늘을 나도 이제 나는군요 

나중에 친구들에게 자랑할 생각에 흐뭇~` 

그리고 양평 가볼만한곳에 유명산 패러글라이딩 장소도 추가할 생각을 하니 기쁘더군요 





양평 패러글라이딩 하는 업체중에 미래항공 스포츠는 

국가대표 출신 조경주씨가 패러글라이딩 대중화를 위해 운영하는 곳이라고 해요 


근데... 패러글라이딩은 낙하산이라고 생각하기 되었는데... 

낙하산과 글라이더의 장점만을 합하여 만들어 낸게 패러글라이딩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하늘에서 활공할때 자유자재로 조정할수 있어 스릴 만점 레포츠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요 이쁜 강아지가 입구에서 반갑게 맞아 주는데 

혹시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읊는다는데 이놈은 패러글라이딩 타는거 아녀요? ㅋㅋ 

귀여워서 쓰담 쓰담 하는데 좋아서 꼬리 흔드는게 아휴 귀여웠네요 ~~ 





출발지에서 트럭에 패러글라이딩 장비 정리하고 

트럭에 몸을 싣고 15분 정도 이동하다 보면 낭떠러지로 떨어질 것만 같은.. 스릴장 ㅎㅎ 

유명산에 정산에 위치한 체험장에 도착하면 제가 가봤던 양평 가볼만한곳이 

어디쯤 있나 찾아 볼 수도 있고 암튼 멋진 장면들을 볼수 있어요 





예쁘죠? 

사실 그냥 그렇네여, 눈으로 보는게 최고인것 같아여, 

여기서 보이는 패러글라이딩 하는 사람들이 참 자유로워 보이네요. 

사람이 날 수 있다는게 마냥 신기하기만 하고 ㅎㅎㅎㅎ 





유명산 정산에 도착하니까 바람이 세더라고요 

바람이 너무 쎄거나 하면 비행을 못하는데 제가 갔을때는 

바람이 적당하여 패러글라이딩 하기 좋은 장소라고 하시더라구요 

아싸~~ 하늘도 저를 돕나봐요 ㅋㅋㅋㅋ 





혼자 양평 패러글라이딩 즐기시는 분들~~` 

뒤에 저렇게 두툼하게 나온게 하네스... 

장거리 비행 특화되어 나온 장비라 장시간(몇시간) 가능 하다고 하네요 -0- 

어휴~~ 처음엔 그냥 하늘만 날아 봤으면 하는 바램으로 

시작한건데 고수(?)들을 보니 점점 더 욕심이 생기는거 있죠? ㅋㅋ 





양평 패러글라이딩 준비하고 처음에 예약전화 할때 

다행히도, 시간이 잘 맞아서 주말에 예약할수 있어네요

가격은 고프로로 사용시 가격이 세더라고요 

이럴때는 고프로 사버릴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본요금이 11만원에서 17만원까지 다양하고 동영상이 추가 되면 가장 비싸네요 

그래도 일생에 몇번이나 탈지 모르는데 기왕이면 추억을 남기자는 생각에 고프로까지~ ㅋㅋ 





처음 경험한 사람이라면 땅에 떨어저 

몸이 떠오르는 순간을 잊지 못하는데 저도 또한 그랬죠~~ 

신기한 경험과 바람에 이끌려 하늘에 떠 있는 나~~~ 

바람에 따라 몸이 위로 올라가기도 하고 옆으로도 가고.... 

파일럿분이 알아서 조절해 주시는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ㅎㅎ 





이리 찍고 저리 찍고 사진 촬영하시는 파일럿분, 

하늘에서 비행운전도 하셔야 하고 사진도 찍어 주시고 엄첨 바쁘세요 ㅎㅎ 

그래도 이렇게 이쁜 추억들이 남게 되었네요 

헤헤~~ 감사 또 감사! 

다음에 또 가게 되면 그때도 잘 부탁드립니다 ^)^ 





위에서 내려다 보면 짧은 시간이지만 기억에 뚜렷하게 남은게 

커다란 산도 작아 보이고 산과 펼쳐진 아래 보았을때 그 기분은 굉장 했어요~~ 

난생 처음 보는 시각으로 보게 되는데 독수리가 하늘을 날면서 보는 시각이라고 하면 맞을듯 싶어요 





문제 없이 착지 완료~~ 미션 완료~~ 

출발보다 너무 쉬웠네요 

걱정한 제가 이상할 정도로 쉽게 안착해요 

한가지 팁으로 다리만 쭉펴면 되요 





내려 오는 사람들에게 신나게 뛰어가는 강아지 아휴 귀여워~~ 

내려온 후 느낌건데요.. 

10분이상 즐겼지만 시간이 아쉽더라고요 

나중에는 비용을 조금 더 내고서라도 20분 이상 양평 패러글라이딩을 즐겨도 좋을듯 싶어요 

이렇게 해서 저만의 양평 가볼만한곳에 유명산 패러글라이딩 장소 하나 더 추가를 시켰는데 

혹시나 저 처럼 모험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미래항공 스포츠에 문의해보시면 좋을듯 싶어요 

미래항공 스포츠에서는 아신역까지 픽업도 가능하다고 하니 차가 없어도 얼마든지 패러글라이딩을 즐길 수 있을꺼예요 




[미래항공 스포츠]

양평군 옥천면 신복리 158 

031)774-847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