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미래항공스포츠 패러글라이딩 양평 여행 코스 추천!

728x90
반응형




미래항공스포츠 패러글라이딩 양평 여행 코스 추천! 


서울에서 근교에 위치한 양평은 강원도 만큼 아름다운 지역으로 

사진 촬영하기 좋은 양수리에 있는 두물머리와 

산책로로 유명한 세미원등 볼거리가 많은 지역 같아요. 





양평은 서울에서 가까워서 양평 여행 코스중에는 잘 알려진 곳이 있는데 

전에 두물머리와 세미원은 구경하고 왔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양평 패러글라이딩으로 색다른 경험을 즐기기로 했네요. 





패러글라이딩 2인 체험이 가능한 업체인 

미래항공 스포츠에 5일 전에 예약 하고 찾아 갔습니다. 

사람이 워낙 많이 찾기 때문에 

주말은 미리 예약 안 하시면 타기 힘들것 같더라고요.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인 만큼 

패러글라이딩을 체험하러 많이 들 간다고 하네요.. 





요금은 미리 예약하고 갔지만 전화상으로 문의 했던 

내용을 좀더 자세히 알려 주시네요.. 

보시면 알겠지만 총 소요시간이 1시간 이상이네요 

그래서 패러글라이딩 타는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기다려야 하더군요. 





4륜 트럭 짐칸에는 장비을 싣고 패러글라이딩 활공 장소로 렛츠 고~~ 

높이 862m 자랑하는 유명산은 예전에 산 정상에서 

말을 길렀다고 해서 마유산이라고 부르기도 하네요. 

유명산에서 동쪽으로 계곡을 거느리고 산줄기가 

사방으로 이어져 등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 온다고 하네요. 





녹색 그물이 바닥에 깔려 있는 활공 장소에 도착했어요. 

장비 착용하고 저의 순서가 되면 이 장소에서 활공 하겠죠?? 

막상 활공 장소까지 도착하니까 실감이 되네요.. 

패러글라이딩 장소로 경사가 있고 주위 방해물이 없어 활공장소로는 적합한거 같네요.. 





헤헤~ 오늘의 발자취를 사진으로 남겼네요. 

타기전에 설레임과 두근두근 함이 공존 했네요. 

패러글라이딩 필요한 옷과 헬멧 등은 

비행을 담당하시는 파일럿분이 챙겨 주시네요.. 

활공때 필요한 사항을 자세히 설명도 해주시니 안심이 되더라고요. 





앞만 보고 달리면 된다고 해서 달렸는데요 

제가 다른 사람보다 몸무게가 아주 쪼금 나가요 ㅠㅠ 

그래서 녹색 활공 장소 보다 더 아래까지 달리게 되었네요:;; 

그러다 이렇게 하늘로 날아 올라가게 되었네요 

발이 땅에서 떨어지니 뭔가 기분이 새롭더라구요. 





마치 새가 되어 나는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 

정말이지 패러글라이딩 양평 여행 코스로 괜챦은거 같더라구요 

위로 올라다 보면 하늘의 새파란게 눈부시고 

바다 즐기는 서핑 같이 물살을 타는 것 처럼 바람을 타고 날아 가는것 같아요~~ 





멀리 보이는 유명산 산줄기와 더 멀리는 인근 일대가 한눈에 펼쳐지네요. 

이 전경에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는게 아닐까 해요. 

전경에 뷰도 멋지지만 바람 사이를 뚫고 

앞으로 가는 기분은 최고네요~~ 





하늘위에서는 파일럿분은 배로 비유하자면 선장이네요. 

선장님이 고프로로 위, 아래, 옆 각도를 잡아주면서 찍고 한껏 포즈를 

취해보기도 하고 비행해 보라고 손잡이도 넘겨 주시고 친절 하시더라고요. 





사진을 찍을수 있는 핸드폰이나 카메라 가지고도 패러글라이딩이 가능해요 

하지만 혹시 모르니 목으로 걸고 탈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비행 도중에 사진 몇장 찍기도 하고 태워주신 아저씨랑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양평의 멋진 풍경도 마음껏 감상하고 사진을 찍기도 했답니다. 





타다가 이렇게 아래쭉에서 스릴있게 비행도 해주시네요 

놀이기구 타는 것 같이 방향을 트니까 좀 더 재밌더라구요. 

좀 더 스릴있게 양평 여행 코스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파일럿분에게 스릴있게 태워달라 하세요. 





아래에서 올려다 보면 그냥 둥둥 떠있는 것 처럼 천천히 내려오지만 

출발부터 도착 할때까지 약 10분 정도 시간이 지난 것 같은데 

체감은 눈감짝 할 사이에 내려 오는것 같았어요. 

그 만큼 패러글라이딩에 매력에 푹 빠져들었네요 

왜 사람들이 패러글라이딩을 하는지 공감하게 됩니다. 





활공 장소에서 착륙 장소까지 안전하게 도착~~ 

비행중에는 하나도 안 무서웠지만 내려와서는 다리에 힘이 풀렸네요 ㅠㅠ 

저도 모르게 긴장하고 있었나 봐요. ㅎㅎ 

다리 근육이 경직된것 같았어요. 

그래도 넘어지지는 않았지만 혹시나 넘어 졌다면 챙피 했을꺼 같네요 ㅋㅋ 

양평 여행 코스로 미래항공스포츠 패러글라이딩 추천합니다!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복리 158 

031-774-847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