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설선물세트 봄을 닮아 싱그러운 산나물로 선택

728x90
반응형




설선물세트 봄을 닮아 싱그러운 산나물로 선택





얼마전 친구들이랑 모여서 얘기를 하는데

설날이 1월이라는 슬픈 얘기를 듣고

다들 정신없이 설선물세트어떤걸로

준비해야하냐고 한탄을 하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친구 한명이 좋은 곳이 있다면서

추천을 해줘서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바로 산엔청 쇼핑몰이라는 이라는곳이예요

때마침 설날맞이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어서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가있었는데요 역시 전

운이 좋은편인가 봅니다 ㅎㅎ





제가 설선물세트로 구입한 것은

청정지역 지리산의 산나물선물세트인데요

건강에도 좋은 자연산 산나물을

설선물세트로 드릴생각 하니까

다른 선물을 줄때보다 더 좋은거 있죠?ㅎㅎ





전에는 겉으로만 번지르한 설선물세트를

많이 구입했었거든요 

그저 박스만크고

내용물을 부실한 그런걸로요 ㅎㅎ

하지만 이제는 확실히 실속있고 받는 사람이

기분 좋아할 만한 것으로 찾게 되더라구요





설선물세트라는게 '선물'이기 때문에

받았을때 느낌이 정말 중요한데요 

그렇기때문에 제가 산나물선물세트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포장지 부터 고급스러운느낌이 백화점에서

구입한 것 같은 느낌을 주더라구요ㅎㅎ





집에서 먹기 아까울 정도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포장이 되어 있더라구요

확실히 정성과 손길이 많이 닿아서 그런지

이만한 설선물세트도 없다고 생각이

절로 들 정도였어요!





나물도 세가지로 종류가 들어있었는데

국이나 찌개에 어울리는 고사리부터

시작을 해서 취나물과 장록이라는 나물까지!

정말 어린시절 할머니 댁에서만

맛볼 수있던 봄에 자라는 싱그러운 봄나물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청정지역 지리산에서 자란 메뚜기쌀도

있었는데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주문을 해서 맛을 보고 싶었어요!





산엔청 쇼핑몰은 산청군에서 직접 농산물들을

재배하는 농민분들께서 만든 쇼핑몰인데요

직접 농산물을 키우면서 판매까지 하다보니

가격도 저렴할 뿐더러 무엇보다 믿을 수있는

쇼핑몰이라 설선물세트도 제대로 준비할 수 있었어요





신선함이 가득한 농산물들로 준비되어 있는

산엔청 쇼핑몰을 이용하면서 이걸 살까

저걸 살까 라는 행복한 고민까지 했네요ㅎㅎ

다음 설날에도 선물은 이곳에서 준비해야 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