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양평 패러글라이딩 미래항공스포츠에서 스트레스를 한방에!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양평으로 여행을 다녀 왔는데 볼만한게 많았던 여행였는데 

그중에서도 양평 패러글라이딩이 가장 기억에 남았는데 

차 없이 가는 양평 여행이라 아신역까지 가서 픽업 받고 미래항공스포츠 비행장으로 출발 GO~ GO~~ 

미리 픽업 서비스 신청하고 갔기 때문에 시간에 맞게 오셨네요 






패러글라이딩 할수 있는 지역이 단양, 여수 등 여러곳 있는데 

양평이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결정 했네요 





미래항공스포츠는 국가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전문 패러글라이딩 업체랍니다 

그리고 비행을 도와 주시는 강사 분들도 국가 대표분들이라 

자연스레 미래항공으로 결정하게 됬어요 





미래항공스포츠 패러글라이딩 가격은 11만원~~ 17만원인데 비행시간과 

사진이나 동영상등을 촬영하는 옵션들이 있으니 잘 보시고 선택하시면 되요 

처음엔 동영상 때문에 비싸다는 생각을 했는데 

하늘에서 내려다 보며 찍은 동영상은 평생동안 간직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추억인거 같아서 찍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양평 패러글라이딩은 현재 우리나라에서 패러글라이딩 

할 수 있는 코스중에 가장 높은 곳인 유명산에서 하게 되는데 

유명산 정상에 올라가게 되면 먼저 안전한 비행을 위해 간단하게 교육을 받게 되요 

그 다음에 각종 장비등을 착용하고 기념 사진도 찍으면서 먼저 올라온 사람들이 비행 하기까지 차례대로 기다려요 

순서를 기다리는 이유는 안전을 위해서인데 패러글라이딩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을 요하는 스포츠 이기 때문에 강사님들 말을 잘 들어야 한답니다 





양평 패러글라이딩 비행장에서 저희 처럼 체험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오신 분도 있고, 

전문가 분들도 있었는데 갑자기 막 달려가다가 

슝~ 날라가서 깜작 놀랐는데 얼마나 멋있어 보이던지 

나도 꼭 배워서 혼자 타고 말리라.... 다짐 다짐을 했답니다 ㅎㅎ 





요즘은 익사이팅한 스포츠를 다들 즐기시잖아요 

쉽에 할수 있는 익사이팅한 스포츠인 패러글라이딩 한번 체험 하기로 했죠!! 

하기 전에는 걱정이 되었지만 지금은 다시하고 싶을 만큼 어렵지 않고 짜릿한 모험 같은거라고 할까/? 





우와~~ 푸른 창공을 나는 제 모습이 멋지지 않나요? 

이제 조금 있으면 저 하늘을 나는 구나라고 생각을 하니 

타기 전엔 무서웠지만 한편으로는 설레임도 만땅였어요 ㅎㅎ 





출발할때 얼마나 긴장이 되던지 강사님이 말한데로 앞만 보고 

막 뛰어 내려 가다 보니까 어느새 벌써 하늘을 날고 있는거 있죠?? 

정말 강사님 말대로만 하니 어느새 제가 푸른 창공을 날고 있더라구요 





같이 패러글라이딩 타고 활강해주신 강사님이 셀카봉으로 사진도 찍어주시고 

동영상 촬영도 해주시는데 가끔 어떤 포즈를 취하라고 말씀도 해주세요 

처음엔 하늘위에서 포즈를 잡는다는게 어색했는데 

이게 다 추억에 남을꺼란 생각을 하니 

나중엔 제가 알아서 포즈를 취하기도 했어요 ㅋㅋ 





비행하다 보면 풍경에 취하게 되더군요 

단순히 하늘을 날면 좋을꺼란 생각이 막상 하늘을 날고 보니 

말로는 형용할 수 없는 감동까지 밀래오더군요 

인간인 내가 하늘을 날다니.... 라는 생각에서 부터 

하늘에서 내려다 보는 하찮은(?) 인간들의 모습이 보이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 

왜 사람들이 패러글라이딩 하는지 100% 공감하게 되었네요 





다음에 패러글라이딩 할 기회가 있다면 정말이지 더 잘탈 수 있을꺼 같아요 

사실 제가 겁이 엄청 나게 많은데 생각보다 무섭지도 않고 

진짜 재미 있는게 양평 패러글라이딩 완전 중독 수준듯 싶어요 ㅎㅎ 




<미래항공스포츠>

양평군 옥천면 신복리 158 

전화번호: 031-774-8478 





양평 패러글라이딩은 높은 지대에 위치하여 바람이 많이 불기도 하는데 

직접 비행하기 않기 때문에 상관은 없지만 비행을 하기에 바람이 불면 비행하기가 좋다고 해요 

저 처럼 초보들은 바람 불면 위험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즐기시는 분들은 정 반댄가봐요 ㅎㅎ 

암튼 여러분들도 패러글라이딩을 타게 되면 머리도 맑아지고 가슴도 탁 트이는 느낌을 받으실꺼예요 

평소 쌓였던 스트레스, 미래항공스포츠에서 하늘을 날며 한방에 털어버리자구요 ^)^

728x90
반응형